국민의 안전, 소방이 함께합니다.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소요량 파악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대응과-2042(2018.1.26.)호 『2018년 소방용수 업무 관련 예산 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644(2018.1.31.)호 『2018년 소방용수업무 운영 기본계획 알림』 2.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소요량을 파악하여 2018. 2. 23.(금)까지 재난관리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 대상 : 비상소화장치 53개소(임시폐전 대상은 제외) 나. 조사 내용 1)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 손망실 및 노후 비품 등 2) 소화기 내구연수(10년) 지정에 따른 교체대상 3) 비상소화장치 표시사항, 안내문, 사용법 등 부착물 3. 행정사항 : 소요물품은 꼭 필요한 물품을 우선순위를 정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파악(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한송현 대응총괄팀장 조동건 재난관리과장 02/06 유충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37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 전화 02-2643-4119 /전송 / gks3037@seoul.go.kr / 대시민공개
14580305
20210925225825
본청
재난관리과-837
D00000327643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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