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응답소 홈페이지 개선 요청 관련)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응답소 홈페이지 개선 요청 관련) 안녕하세요. 님. 규제개혁신문고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구인증(이름/이메일, 이름/전화번호) 방식으로 서울시 응답소 홈페이지에 등록된 2018년 1월 이전의 모든 민원을 볼 수 있도록 개선 해 달라는 요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응답소 홈페이지에서는 이름/이메일 또는 이름/전화번호 입력만으로 민원 접수를 받지 않는 관계로 구인증 방식으로 등록한 민원 내용을 확인할 수 없음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시민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인증방식을 강화한 부분이오니 이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말씀해주신 규제개혁신문고 홈페이지 또한 더 이상 구인증 방식으로 건의를 올릴 수 없고 본인확인(실명인증) 방식 이전에 등록한 민원은 처리결과 확인만 가능합니다. 응답소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좋은 의견을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 신혜선)으로 문의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신혜선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2/05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newsshi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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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회신(응답소 홈페이지 개선 요청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62 생산일자 2018-02-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혜선 (2133-7931) 관리번호 D00000327533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