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51~452호) 안내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51~452호) 안내 1. 시민의 권익 증진 및 보호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귀 기관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정기적(주·월간)으로 국민신문고에 제기된 민원을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는 ‘국민의 소리’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직원들에게 널리 알려 소관 정책 수립 및 집행, 유사사례 예방 및 제도개선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국민의 소리 주·월간동향(451~452호)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상수1-39,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조사관 김은경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2/05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85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7층 / 전화 02)2133-3125 /전송 02)768-8846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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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451호 국민의 소리 주간동향(180126).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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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452호 국민의 소리 월간동향(20180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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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51~452호)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857 생산일자 2018-02-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경 (02)2133-3125) 관리번호 D00000327463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행정서비스관리 > 전자민원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