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수관 등) 소요량 파악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00(2018.1.12.)호 『2018년 소방용수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나. 재난대응과-2042(2018.1.26.)호 『2018년 소방용수 업무 관련 예산 배정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 하고자 하니,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는 소요량을 파악하여 2018. 2. 21.(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대상 : 비상소화장치 186개소 - 현장대응단 62개소, 봉천52개소, 신림33개소, 난곡39개소 ※ 차후 물품구입 및 배정 시 각 센터 비상소화장치함 비율 고려 나. 조사내용 -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 손망실 및 노후 비품 등 ※ 소화기 내구연수(10년) 지정에 따른 교체대상 조사 3. 행정사항 ○ 소요물품은 꼭 필요한 물품을 우선순위를 정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파악 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2/05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6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
14568712
20210925230831
본청
재난관리과-867
D00000327484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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