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속으로 한발더, 시민곁으로 한뼘더 서울특별시의회 수신자 의 정 담 당 관 (경유) 제 목 본회의장 프린터 트레이 구매 계약 의뢰 1. 의사담당관-458호(2018.1.30.)와 관련입니다. 2. 본회의장 노후 프린터 교체 사업에 따른 관련 부속품 구매 계약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명 : 본회의장 프린터 트레이 구매 나. 기간 : 계약일 ∼‘18. 2. 19. 다. 대상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소요예산 : 마. 계약방법 : 소액 수의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바. 계약대상자 - 업체명 : - 대표자 : - 주 소 : 사. 예산과목 : 의정담당관, 의정활동의 적극홍보 및 정보화 사업추진, 정보화사업, 의정정보화지원,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따로붙임 : 1. 사업계획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과업지시서 1부 4. 수의계약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7.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1부 8. 견적서 1부. 끝. 의 사 담 당 관 주무관 박정규 의정정보화팀장 김필래 의사담당관 02/01 代박지향 협조자 의정지원팀장 박신근 총무팀장 김옥희 시행 의사담당관-498 ( ) 접수 ( ) 우 14519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5 서울특별시의회 3층 의사담당관 / http://www.smc.seoul.kr 전화 02-3702-1354 /전송 02-3702-1288 / jkpark@seoul.go.kr / 부분공개(5)
14555550
20210925232503
본청
의사담당관-498
D00000327323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