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다산콜 전화 민원)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다산콜 전화 민원) 1. 우리시로 제출된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하고자합니다. ? 민원내용 - 제출일자 : 2018.01.27.(토요일) / 다산콜(전화) - 민 원 인 : 이유신 - 민원내용 : 서울시 전반적 안전점검 요청 ? 회신내용 (문자전송) 서울시 시정과 안전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시는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는 화재등 각종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겨울철과 해빙기를 맞아 안전에 취약한 쪽방촌, 전통시장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민간전문가와 합동으로 점검을 시행하고 있으며, 아울러 지하철 및 교량, 터널 등 주요시설은 정기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재난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한번, 안전과 재난예방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시설안전과(김태우 주무관 02-2133-821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끝. ★주무관 김태우 안전점검팀장 박철규 시설안전과장 02/01 고승효 협조자 시행 시설안전과-1818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w300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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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다산콜 전화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안전총괄본부 안전총괄관 시설안전과
문서번호 시설안전과-1818 생산일자 2018-0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김태우 관리번호 D0000032728294
분류정보 안전 > 재난예방관리 > 안전관리총괄업무 > 시설물안전관리 > 특정관리대상시설물안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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