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건의사항_한파관련 민원신속처리) 배수현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보여주신 배수현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배수현님의 상수도 관련 1차 민원은 1월27일 계량기 지침비정상 접수 후 착오접수로 종결되었고, 2차 민원은 1월30일 동결접수 후 당일 처리 되었습니다. 저희 상수도 본부에서 겨울을 대비하며, 시민의 급수불편 해소를 위해 동파예방 홍보 및 조치, 신속복구 등을 계획하였음에도 배수현님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대처하지 못한 점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올해 한파가 마무리되면 다음 겨울철을 대비함에 좀 더 세심하게 분석하고, 배수현님의 의견과 사례를 참조하여 개선방법을 찾고, 꼼꼼하게 준비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계측관리과(담당 문영민 02-3146-1253)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좋은 제안을 해주신 배수현님께 다시 한 번 감사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문영민 계측관리과장 02/01 김오열 협조자 시행 계측관리과-86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3층 요금관리부 계측관리과 / 전화 02-3146-1252 /전송 02-3146-1209 / ym6619@seoul.go.kr / 부분공개(5)
14555285
20210925232503
본청
계측관리과-868
D0000032726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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