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결과보고 1. 관련근거 가. 예방과-20182(2017.11.2.)호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알림』 나. 재난관리과-543(20181.1.23)호 『비상소화장치 유지·관리 철저 알림』 다. 재난관리과-655(2018.1.29.)호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계획 보고』 2. 최근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관리 소홀 및 초기 주민활용 가능 여부가 지속적으로 문제가 제기되고 있는 바 비상소화장치 불시 확인점검 후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확 인 자 : 대응총괄팀장 및 소방용수담당 나. 기 간 : 2018. 1. 29.(월) ~ 1. 31.(수) 다. 대 상 : 관내 비상소화장치 186개 중, 센터별 3개소 선별 확인 구분 현장대응단 봉천 신림 난곡 비소장치 번호 라. 확인사항 - 비상소화장치 표시 퇴색·변색 여부 - 비상소화장치 열쇠 비밀번호 기재여부 - 비상소화장치 안내문, 사용법 부착여부 및 퇴색, 변색여부 - 비상소화장치함 장애시 연락처 기재 - 비상소화장치함 사용상 장애요인 확인 - 적재품 수량 및 소화기 내용연수 확인 등 붙 임 확인점검 결과 1부. 끝.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2/01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8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대시민공개
14549477
20210925233541
본청
재난관리과-780
D00000327244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