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평화롭고 안전한세계! 글로벌 코리아가 새로운 지평을 열어갑니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2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계획 보고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6583(2017.9.11.)호「신설 소화전 설치 결과 알림」 나. 재난관리과-971(2017.2.8.)호 「2017년 소방용수시설 관리운용 기본계획」 다. 2017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 「소방용수시설 및 비 상소화장치 관리」 2. 신림안전센터 관내 설치된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2018년 2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일 정 : 2018. 2. 1. ~ 2. 28.(기간 중 28일) 나. 대 상 : 총 495개소(소화전495, 급수탑1 폐전) 다. 조사자 : 1~3팀 펌프차 승차대원 라. 방 법 : 소방용수시설 점검 규정에 의거 조사 마. 중점점검사항 1). 소화전 스핀들 개방시 출수 확인 및 비상소화장치 개방 확인 2). 화전 매몰 여부 및 쓰레기적치 여부 등 3). 비상소화장치 주변 쓰레기, 오물 적치 여부 등 4). 다용도소화전 제수변 조작 시 주의 요망 등 붙 임 2018년 2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김민식 진압3팀장 유대영 센터장 02/01 최규전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593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신림119안전센터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02-874-0119 /전송 02-874-0119 / tenacious@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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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233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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