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구조 서비스 만족도 향상 방안 추진계획 (알림) 1. 재난관리과-730(2018.2.1.)호「2018년도 구조 서비스 만족도 향상 방안 추진 계획」과 관련입니다 2. 2017년도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사항을 분석하여 미흡한 항목을 2018년도 재난현장 활동시 보강하여 소방서비스 시민만족도를 향상 하고자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시행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조 서비스 만족도 향상 방안 추진내용 가. 재난현장 활동대원 친절교육 강화 나. 장비조작 숙달훈련 다. 「구조활동 검토회의」개최 라. 재난현장 활동 자료관리 붙임 : 2018년도 구조 서비스 만족도 향상 방안 추진 계획 등 각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신현대 구조팀장 代정학상 재난관리과장 02/01 이환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50 ( ) 접수 ( ) 우 강서구 양천로 550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구조팀 / 전화 02)3661-4119 /전송 02)3662-0590 / shinhyundae@seoul.go.kr / 대시민공개
14547832
20210925233541
본청
재난관리과-750
D00000327253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