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님 안녕하십니까?먼저 대기시간 지연으로 인하여 120다산콜재단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120다산콜재단에서는 400여명의 상담사가 24시간 전화 및 문자상담에 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혹한기 수도계량기 동파, 미세먼지 등 일시적 현안에 따른 장시간 상담으로 인하여 안내 대기시간보다 지연됨으로써 시민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리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통화연결을 위하여는 상담인력을 증원 하는 것이 효율적이겠으나 예산상 제약 등으로 장기적인 검토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120다산콜재단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효율적인 운영체계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오니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시정발전을 위해 고견을 아끼지 않으신 선생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귀 댁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성택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1/30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71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kst724@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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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71 생산일자 2018-01-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택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327062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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