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용급수설비 수돗물 공급 개선 추진 1. 귀 사업소 관내 공용급수설비에 대한 수돗물 공급 개선(개별검침 및 개별고지)을 추진하여 2. 공동수도관리비 징수 등의 문제로 발생하는 주민간 분쟁 요소를 제거하고, 수도요금 납부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수도요금 체납발생을 억제하고자 하니, 강남수도사업소 요금과와 급수운영과는 아래일정에 따라 세부추진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돗물 공급 개선 추진 일정 1) 주민자치회 등 사전안내(안내문 통보 및 협조요청 등) : ‘17.12.29일한(본부 요금제도과) 2) 공동급수전 세대별 검침?고지 신청서 및 주민동의서 등 징취 :‘18.1.31일까지(요금과) 3) 현장조사(배관, 도면 등) :‘18.1.31일까지(급수운영과) 4) 수전번호부여 :‘18.2.28일까지(요금과) 5) 개별검침 및 고지 :‘18.3.31일부터(요금과) 나. 추진 시 유의사항 1) 모든 일정은 3월 검침분부터 개별검침 및 고지할 수 있도록 추진 2) 위의 일정은 개략적인 것으로 일정조정 등은 세부추진계획 수립시 조정 가능 3) 강남수도사업소 요금과 및 급수운영과는 본부 요금제도과와 긴밀한 협조체제 유지 별첨 별도송부 :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강남수도사업소장(요금과장),강남수도사업소장(급수운영과장) 체납징수팀장 백선호 요금제도과장 박진용 요금관리부장 12/21 조세연 협조자 주무관 신찬식 시행 요금제도과-12065 ( ) 접수 ( ) 우 / 전화 3146-1191 /전송 3146-1209 / firefox@seoul.go.kr / 대시민공개
14534204
20210925234607
본청
요금제도과-12065
D0000032435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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