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정보기획담당관) (경유) 제목 2017년 정보접근성 실태조사 결과에 따른 조치결과 및 개선계획 제출 1. 정보기획담당관-1166(2018.1.22.)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실시한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에 대한 정보접근성 실태조사 결과를 확인하여 미흡한 부분에 대한 조치를 완료하였음을 알려드리며, 2018년 모바일웹에 대한 접근성 보완을 위한 자체 개선계획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홈페이지(앱) ‘18년 개선내용 개선(예정)일 운영부서 담당자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i121.seoul.go.kr) 모바일웹의 정보 접근성 확보를 위한 반응형 웹 적용 2018.5.31.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이은주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이은주 전산정보과장 01/30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오경미 시행 전산정보과-113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전송 02-3146-1589 / / 대시민공개
14530253
20210925235907
본청
전산정보과-1130
D0000032708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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