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설 대비 체불임금 방지대책 추진에 따른 협조요청 1. 2018년 설날 종합대책 수립계획(기획담당관-274호, 2017.1.18)호와 관련입니다. 2. 설 명절을 맞이하여 하도급대금 체불 등의 불공정행위를 근절하고 가족과 함께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협조요청이 있어 송부하오니 3. 각 기관(자치구 포함)에서는 공람 및 교육 등을 통해 이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 협조 사항 ○ 기성 준공검사 기간 단축 : 이행 완료사실을 통지받은 날로부터 14일 → 7일 이내 ○ 신속한 대가(현금)지급 : 검사 완료 후 청구 받은 날로부터 5일 → 3일 이내 ○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 : 계약상대방이 공사대금 수령 후 15일 → 5일 이내 ○ 선금 지급 확대 및 원활한 자금 수급 추진 ○ 납품기한이 연휴 직후(2.19 ~ 2.21)인 경우 2.26일 이후로 연기 등 붙 임 : 1. 행정안전부 및 고용노동부 협조요청 공문(자료) 각 1부. 2. 2018년 설 대비 체불임금 방지대책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서상수1-39,서울특별시 의회사무처장(의사담당관) 주무관 목기료 계약총괄팀장 김민완 재무과장 01/30 변서영 협조자 계약2팀장 이태영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재무과-462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www.seoul.go.kr 전화 2133-3223 /전송 2133-1029 / krmok@seoul.go.kr / 대시민공개 정보의 개방과 공유로 일자리는 늘고 생활은 편리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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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235907
본청
재무과-4629
D0000032711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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