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2018.1.30)

문서번호 시설관리과-2104 결재일자 2018.1.3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시설관리과장 결 재 이태은 01/30 천성훈 협 조 교육 일지(2018.1.30) 교육일시 2018. 1. 30(화) 08:50~09:20 교 관 시설관리과장 교육대상 시설관리과 직원 (현원 36명중 22명 참석) ※ 제어실 근무자 13명은 공람으로 대체, 시간선택제 오후근무자 1명은 별도 교육예정 교육제목 청사 화재예방 및 보안점검 철저 전화·방문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교 육 내 용 청사 화재예방 및 보안점검 철저 【 행정지원과-1717(2018.1.29.)호 관련 】 ○ 최근 밀양 세종병원 화재로 많은 인명이 희생되는 등 대형화재가 많이 발생하고 있음. 이와 관련, 우리 사업소에서는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 청사 화재예방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람. - 청사 화재예방을 위한 조치사항 · 최종 퇴청자 및 당직자는 사무실 보안점검 철저 (특히 전열기구 작동여부 확인 점검) · 사무실에서 개인 전열기 사용금지 · 퇴근(퇴실)시 휴게실, 노조사무실, 시설관리공단소속 검침반?계량기반 등의 난방 또는 충전기 전원 차단 · 야간 및 주말 초과근무자 퇴청시 PC 등 콘센트 전원 차단철저(플러그 뽑기) · 기타 화재예방조치 철저 · 행정지원과 야간 소방점검 및 보안점검 실시 전화·방문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 전화받는 에티켓 - 첫 인 사 : 3회 이내 수신(상대방이 잘 알아들을 수 있게) 공손하고 정중하게, 적극적으로 - 연결태도 · 담당/대직자 연결시 : 담당자 이름과 전화번호안내 후 연결 · 본인이답변할 경우 : 담당자임을 밝히거나 본인이 답변하겠다고 안내한 후 문의사항 답변 - 경청태도 : 민원인의 말을 끝까지 듣고 공감표현 후 응대 - 종료인사 : 추가문의여부 확인 및 민원인보다 늦게 끊음 ○ 방문민원 응대 - 인 사 : 직원이 먼저 인사(‘안녕하십니까’ 등 인사, 미소) - 상 담 : 공손하고 정중한 어투, 민원의 말을 끝까지 듣고 공감표현 - 종 결 : 추가질문 사항 및 현장민원 처리시 불편·불만사항 확인 후 인사 ※ 방문시간 준수 및 불편사항 없도록 민원내용 청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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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일지(2018.1.30)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문서번호 시설관리과-2104 생산일자 2018-01-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은 관리번호 D000003271312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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