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 2월 중 비상소화장치 점검 계획 보고 1. 재난관리과-300(2018.1.12.)호『2018년 소방용수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우리 119안전센터 2월 중 비상소화장치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대상 : 38개소(임시철거 1개소 제외) 연번 노선 점검대상 점검일 점검자 확인자 1 1선 (담당 1팀) 비소 124호 등 12개소 주간 및 당번 근무 중 3회 실시 교.김대홍 센터장 2 2선 (담당 2팀) 비소 116호 등 15개소 교.문성수 3 3선 (담당 3팀) 비소 34호 등 11개소 (비소115호 임시철거) 장.정재영 4 전노선 비소 120호 등 38개소중 임의선정 4개소 불시 센터장 ※ 팀별 주간근무 및 당번근무 기간중 선정하여 3회 실시하고 휴가 등으로 인한 부재시 탄력적 운영 나. 중점 점검 사항 - 비상소화장치함 손·망실여부 - 함내 청소 및 비품정리 - 열쇠관리자 관리상태 및 기록유지 - 함 주변 불법주차 및 쓰레기 등 방치여부 등 붙 임 2월 중 비상소화장치 점검 계획 1부. 끝. ★담당자 정재영 진압3팀장 이민수 119안전센터장 01/30 권형구 협조자 시행 난곡119안전센터-410 ( ) 접수 ( ) 우 08864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곡로 243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59-0119 /전송 02-839-3119 / jjy7311@seoul.go.kr / 대시민공개
14527433
20210925235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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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곡119안전센터-410
D0000032709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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