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설날 연휴기간 자체 종합상황실 운영 안내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설날 연휴기간 자체 종합상황실 운영 안내 1. 행정관리과-955(2018.1.29.)와 관련입니다. 2. 우리센터『자체 종합상황실 운영』을 별첨의 설날 종합대책 자체계획에 의거 아래와 같이 실시코자 안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전직원에게 교육 및 공람토록하여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종합상황실 운영기간 : 2.14.(수)18:00~ 2.19.(월)09:00/(6일간) ※ 설 연휴 : 2.15(목) ~ 2.17(토)/3일간 나. 종합상황실 설치장소 : 제어실(☏3146-5553~4) 다. 종합상황실 운영방법 : 제어실(상황실) 근무자가 상황실 기능 유지 - 생산책임자가 상황실장 겸임 - 상황실 근무자는 근무 중 각종 상황의 조치ㆍ기록 및 연락 보고 ※ 일일보고 : 매일 14:30, 22:30 본부 종합상황실에 FAX 보고 - 긴급상황 발생시 우선 유선보고 후, 육하원칙에 의거 상세히 작성, 본부 종합상황실에 FAX 보고 붙임 : 2018년 설날 종합대책 자체계획 수립 1부. 끝. 행정관리과장 수신자 정수과장,정수시설과장,수도박물관장 주무관 이문상 행정관리과장 01/29 홍맹식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956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성수1가1동 642-1) / 전화 02-3146-5511 /전송 02-3146-5508 / sangsudo@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설날 연휴기간 자체 종합상황실 운영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뚝도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956 생산일자 2018-01-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문상 (02-3146-5511) 관리번호 D000003269941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