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안내 및 협조 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안내 및 협조 요청 1. 인력개발과-1681(2018.1.24.)호와 관련입니다. 2. 본청 힐링센터 쉼표 상담실 방문이 어려운 우리 사업소 직원들의 상담실 이용 불편함 해소와 상담 활성화를 위하여 ’18년 2월부터 매월 1회 출장상담 서비스를 운영·실시하오니, 3. 각 기관 주무부서에서는 출장상담실 장소 및 담당자(연락처 포함)를 지정하여 1.29.(월)까지 힐링센터 쉼표 이메일(rest@seoul.go.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소로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안내 > ○ 대 상 : 각 사업소 직원 희망자 ○ 일 시 : 【붙임2】일정표 참조 ○ 장 소 : 각 사업소에서 지정한 장소(고정적이고 독립된 조용한 공간으로 사업소 자체 지정) ○ 운영방법 : 각 사업소별로 1인 상담사 지정되어 매월 1회 출장상담 진행 ○ 상담내용 : 직무 스트레스/대인관계/심리정서/가정·자녀상담 등 개인별 맞춤형 상담 ○ 상담절차 상담신청 ⇒ 상담사 방문 ⇒ 상담실시 ⇒ 상담연계 (각 사업소 담당지정) (사업소 지정상담실 매월 1회 지정일) (검사결과 비밀 보장 및 개인별 대처방법 등 제공) (고위험군 힐링센터 연계) ○ 협조사항 : 각 사업소 주무부서 - 상담실 담당자 지정(상담 예약 등) - 각 사업소별로 지정된 장소 선정 및 상담실 이용 홍보 붙임 1. 힐링센터 쉼표 전 사업소로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계획 1부. 2. 사업소별 찾아가는 상담실 출장일정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상수정수센터1-6,서울물연구원장 주무관 황보은영 총무과장 01/26 조두업 협조자 시행 총무과-115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21 /전송 3146-1149 / 201402033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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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안내 및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155 생산일자 2018-01-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황보은영 (3146-1121) 관리번호 D000003269125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리후생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