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계획 제출 요청(1월 2주차) 1. 우리병원에서 운영중인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민원 내용(2018년 1월 2주차)을 수렴하여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2. 각 부서에서는 조치결과(계획)를 2018년 1월 29일(월) 오전까지 진료기획팀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고객의 소리 조치사항 1부. 끝. 진 료 부 장 수신자 원무과장,간 호 부 장 주무관 김우현 진료기획팀장 代김우현 진료부장 01/26 서해숙 협조자 시행 진료부-687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 http://sbhosp.seoul.go.kr/ 전화 02-3156-3278 /전송 02-383-9559 / wh7888@seoul.go.kr / 부분공개(6)
14506061
20210926002423
본청
진료부-687
D000003269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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