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캐비닛 외 7종 조달구매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캐비닛 외 7종 조달구매 1. 행정관리과-622(2018.1.19.)호와 관련, 직원복지 증진을 위한 구내식당 및 웰빙센터 물품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캐비닛 외 7종 조달구매 나. 구매대상 : 캐비닛, 회의용탁자 2종, 문서세단기, 트레드밀, 하체근력 강화용 자전거, 컵소독기, 수저소독기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소요예산 : 금8,669,790원(금팔백육십육만구천칠백구십원) ※조달수수료가 44,390원이 포함된 가격임. 마.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 구 분 공급예산 수수료 총 계 캐비닛 948,400 4,860 953,260 회의용탁자 (원형) 165,000 840 165,840 회의용탁자 365,000 1,870 366,870 문서세단기 682,000 3,680 685,680 트레드밀 2,900,000 14,870 2,914,870 하체근력용자전거 1,840,000 9,430 1,849,430 컵소독기 1,395,000 7,150 1,402,150 수저소독기 330,000 1,690 331,690 총 계 8,625,400 44,390 8,669,790 첨 부 : 1.구매계획서 1부 2. 캐비닛 외 7종 물품 규격서 1부. 3. 물품매입 요구서 1부. 4. 산출기초조사서(캐비닛 외 7종) 1부. 끝. 주무관 김대원 주무관 이문상 행정관리과장 01/25 홍맹식 협조자 주무관 양은영 주무관 석은숙 시행 행정관리과-883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성수동1가 642-1)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캐비닛 외 7종 조달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뚝도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883 생산일자 2018-01-2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대원 관리번호 D00000326791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