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1343 결재일자 2018.1.25.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김정은 01/25 지선병 협 조 주무관 황은주 행정장비(다기능복사기) 조달구매 계획 2018. 1.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행정장비(다기능복사기) 조달구매 계획 우리 과의 노후된 복사기를 교체하여 직원들의 효율적인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1 구매개요 ? 규격명 및 구매수량 ? 다기능복사기 - 규 격 명 : 다기능복사기, 한국후지제록스, VN/DocuPrint CM315z, A4, 컬러/흑백28ppm -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 구매수량 : 1대 2 세부구매계획 ? 구매방법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 소요예산 : 686,780원 ? 복사기가격 : 683,100원 ? 조달수수료 : 3,680원 ?예산과목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등,자산취득비 3 기대효과 ? 노후된 복사기를 교체하여 효율적인 근무환경 제공으로 직원 만족도 제고 및 원활한 업무수행에 기여 붙임 제품상세정보(규격서) 1부. 끝.
14498407
20210926003528
본청
현장민원과-1343
D00000326787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