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개인택시 운전자 태도 불만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개인택시 운전자 태도 불만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내 여러곳을 다니시며 개인택시 운전자로 인해 기분이 나빠지는 경험을 많이 하셔서 개인택시의 태도 개선을 할 수 있도록 조치해줄 것을 요청 하셨습니다. 아마도 주차통제를 하시며 일부 택시운전자들에게 반감이 생기셔서 다른 택시운전자들도 기분나쁘게 생각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모든 운전자가 질서와 규칙을 잘 지키고 태도가 양호하다면 교통경찰, 교통안내원, 주차통제원이 필요가 없겠지만, 일부 사람들의 일탈 행위는 어쩔 수 없는 현상이고 이를 잘 안내하고 통제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의 수고로 질서가 유지되는 것입니다. 서울시에서는 택시운전자에 대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승객에 대한 안전운송과 친절 뿐 아니라 도로 주행 시 보행자 타 차량에 대한 운전예의도 교육하고 있습니다. 향후 주정차 및 대기시에도 시민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홍보를 강화토록 하겠습니다. 일부 택시로 인해 불편한 경험을 하셨지만 대부분의 택시 운전자들이 안전운전과 친절한 운행을 하고 있음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님께 감사드리며 항상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이태경 택시서비스팀장 유상춘 택시물류과장 01/22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233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1동 7층 / 전화 02-2133-2327 /전송 02-2133-1050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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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개인택시 운전자 태도 불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2339 생산일자 2018-01-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경 (02-2133-2327) 관리번호 D00000326492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