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공공임대주택 민원처리기준 수립 통보 및 협조요청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 (경유) 제목 공공임대주택 민원처리기준 수립 통보 및 협조요청 1. 주택정책과-1039(2018.1.16.)호 「공공임대주택 민원처리 기준 수립」과 관련입니다. 2. 위 대호에 의거 귀공사 소관 민원처리에 대한 기준을 마련하여 통보하오니 공사자체 세부기준이 필요할 경우 추가하여 시행하여 주시되 3. 본 민원처리 기준을 제시하는 주요 목적은 본사차원의 적극적인 민원 해소와 지속 반복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민원을 정기적(반기1회)으로 분석하여 업무개선에 반영하고, 민원 접점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직원의 업무 수월성 제고를 위한 매뉴얼을 개선하여 4. 민원제기자뿐 아니라 불편함을 감내하면서 묵묵히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의 주거 편의를 도모하고자 함이므로 적극 시행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붙 임 : 민원처리기준 수립 및 시행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수현 임대문화팀장 최연호 주택정책과장 01/19 송호재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128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3층 / 전화 02-2133-7033 /전송 02-2133-0752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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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임대주택 민원처리기준 수립 통보 및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국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1288 생산일자 2018-01-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수현 (02-2133-7033) 관리번호 D0000032644698
분류정보 주택도시계획 > 주택건설 > 주택관련기획 > 임대주택공급 > 임대주택관리지도감독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