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하도급 계약 적정성 판단 평가결과 보고(2018년 서울시 공통행정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1.「2018년 서울시 공통행정시스템 통합 유지보수」사업의 하도급승인 신청의 건(YDNS 제20010호, 2018.1.8.)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서울시 공통행정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용역 하도급계약 승인 요청에 대한 적정성 판단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나. 적정성 판단 세부기준 : 붙임2 참조 붙임 : 1. 하도급 계약 평가결과 1부. 2. 하도급계약의 적정성 판단 세부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_별표) 1부. 3. 하도급 계약 승인 신청 공문 1부. 4. 증빙자료 4부. 끝. 주무관 김지용 행정정보관리팀장 현창기 정보시스템담당관 01/16 정경숙 협조자 주무관 김현수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67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1071 / / 부분공개(5 7)
14452809
20210926012636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670
D00000326147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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