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현황 세부 점검 계획 알림 1. 안전지원과-962(2018.1.15.)호「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현황 세부점검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현황 세부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해당 부서(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등)에서는 화재진압장비 보유현황을 시스템상 현행화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 1. 18.(목) ~ 1. 22.(월) 나. 대 상 : 주요소방장비 8종 ※ 기동, 진압, 구조, 구급, 정보통신, 측정, 보호, 보조장비 다. 방 법 : 최근3년간(‘15년~’17년) 구매장비에 대해 시스템 입력여부 확인 라. 제출방법 : 최근3년간(‘15년~’17년) 구매한 소방장비 내역(붙임 엑셀서식) 3. 행정사항 가. 보유장비의 입력률이 90% 미만인 경우 시도별 해당장비 담당과장(본부)이 입력률 저조사유 및 대책을 소방청 주관 회의에 참석·보고(별도 회의일정 통보 예정) 나. 시스템 등록자료는 2018년 소방장비 통계 및 소방안전교부세 산정의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모든 소방장비 현황자료를 정확히 입력) 다. 시스템 접속안내 :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http://10.175.88.14/idsilps/) 1) 모든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관리는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으로 일원화 ※ 단, 소방차량 및 보호장비는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을 활용하지 않고 서울 119행정정보 시스템(장비관리) 활용하기로 소방청과 협의됨(시스템 연계 진행 중) 라. 본부(종합방재센터) 소관장비별 담당부서 현황 구분 기동장비 진압장비 구조장비 구급장비 정보통신장비 측정장비 보호장비 정보 통신 점검 화재조사 담당부서 안전지원과 (장비관리) 재난대응과 (구조대책) 재난대응과 (구급관리) 안전지원과 (전산기획) 방재센터 (전산통신) 예방과 (검사지도) 현장대응단 (화재조사) 안전지원과 (장비관리) 붙임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현황 세부점검 계획 문서 4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박항석 대응총괄팀장 신자행 재난관리과장 01/16 노희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65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강남소방서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52-1190 /전송 02-553-3199 / hangsok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4438397
20210926014629
본청
재난관리과-465
D00000326180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