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제목: 서울시응답소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의 ...) 안녕하세요? 님.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민원이 민원결과 화면에서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 시스템 개선을 요청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요청하신 내용을 확인해 보니, 비회원의 아이핀 인증 방식이나 소셜 로그인 방식으로 로그인하고 민원결과 화면에서 민원 조회할 때 민원이 보이지 않은 현상입니다. 이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1월12일 18시30분경에 홈페이지를 개선하였습니다. 앞으로, 비회원의 아이핀 인증 방식이나 소셜 로그인 방식으로 로그인한 후, 민원결과 화면에서 연락처를 입력하여 조회하면 신청한 민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에 좋은 의견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시민봉사담당관 01/15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8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14435979
20210926014629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187
D00000326075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