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수립 통보 1. 현장민원과?691(2018.1.12.)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 중심의 신속?친절?정확한 민원 서비스의 제공 및 선제적이고 종합적인 민원처리로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고 상수도행정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키고자 우리 사업소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서별 추진 사항】 구분 주요 추진사항 전체부서 (공통) - 방문 및 전화 친절응대, 불친절로 인한 민원유발 근절 노력 - 민원 접수 및 처리 시 특히 시민평가단 만족도가 낮은 항목인 기타불편사항 확인은 집중교육 철저 - 부서별 시민불편?친절?불친절 사례 중심의 직원교육 실시 현장민원과 -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총괄 -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관리·평가 행정지원과 - 민원접수 철저 및 처리기간 준수 관리 - 직원 친절 교육 및 전화응대 친절도 관리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 급수사용자 불편사항(공사 등) 철저한 사전안내 및 해결 - 급수불편 민원(건수) 감소 방안 강구 붙임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정은 현장민원과장 01/15 지선병 협조자 주무관 양영상 시행 현장민원과-776 ( ) 접수 ( ) 우 01137 / 전화 02-3146-2901 /전송 02-3146-2929 / / 대시민공개
14433903
20210926015546
본청
현장민원과-776
D0000032608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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