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아리수, 명품 강남수도!”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민원접수 처리현황 보고(2018. 1. 12.) 소장지시사항(2011. 10. 11.)에 의거 민원처리분야 일일 민원(상담) 처리내역 현황을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 일일 민원(상담) 처리내역 구 분 전일 누계 금 일 누 계 비 고 계 4,179 571 4,750 고객지원시스템 접수 1,326 152 1,478 전화 상담 민원 2,796 411 3,207 방문 민원 57 8 65 붙 임 : 일일 민원처리 결산 내역 1부. 끝. 주무관 김형수 행정지원과장 김인웅 강남수도사업소장 01/15 최규해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867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 전화 3146-4726 /전송 02)3146-4778 / sunbee33@seoul.go.kr / 부분공개(5)
14427758
20210926015546
본청
행정지원과-867
D000003261250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