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북촌문화센터 김준태 관리인의 불쾌한 태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북촌문화센터 의 불쾌한 태도) 님, 안녕하세요? 먼저 서울시정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는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북촌문화센터 이용 중 관리인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불쾌한 일을 겪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유선으로도 안내해 드렸듯이, 북촌문화센터 해당 관리인과의 면담을 통해 주의 경고 및 시정조치 요청하였고, 경비용역을 총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SH) 및 관리용역 업체에 문제제기와 함께 관리인 대상 교육 및 관리 철저 등 후속조치를 요청하였습니다. 향후, 북촌문화센터 등 공공한옥 관리인에 대한 방문객 서비스 교육을 지속적으로 개최 등 더욱 강화함으로써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북촌문화센터 관리인의 불친절한 태도로 불편을 겪게 해드려 사과드리며,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천선영 한옥문화팀장 정미영 한옥조성과장 01/12 최성태 협조자 시행 한옥조성과-40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3층 / 전화 2133-5580 /전송 2133-0828 / sinby100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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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북촌문화센터 김준태 관리인의 불쾌한 태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국 한옥조성과
문서번호 한옥조성과-406 생산일자 2018-01-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천선영 (2133-5580) 관리번호 D0000032596703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재보존정책 > 문화재보존정책수행 > 한옥홍보및지원 > 북촌문화센터운영및홍보활성화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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