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아파트 출입구 차량 인식시스템 소방차량 사전 등록 추진 실적 제출 요청 1. 관련근거 가. 예방과-23854(2017.10.31.)호『2017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보고(알림)』 나. 재난관리과-9838(2017.12.6.)호『아파트 출입구 차량 인식시스템 소방차량 사전 등록 추진 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9959(2017.12.11.)호『아파트 출입구 차량 인식시스템 소방차량 사전 등록 협조 요청』 2. 위 호와 아파트 출입구 차량 인식 시스템 소방차량 사전등록 추진 실적 중간 체크를 위한 실적 제출을 요청하니, 기한 엄수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 12. 6. ~ 2018. 1. 17. 나. 대 상 : 구 분 현장대응단 능 동 중 곡 비 고 센 터 나. 추진실적 : [붙임1] 서식에 의거 2018. 1. 17. 한 제출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장(대장) 및 각 안전센터장은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2018. 2월 중 전대상 완료될 수 있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 매주 월요일 확대간부회의 시 센터별 추진실적 발표 예정 붙임 아파트 현황 및 추진결과(제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용성 대응총괄팀장 류중무 재난관리과장 01/11 박상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47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raclain@seoul.go.kr / 부분공개(5)
14416084
20210926022118
본청
재난관리과-247
D0000032587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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