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 수정 보고 1. 관련근거 가. 2017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관리」 나. 소방행정과-175(2018.1.8.)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1.8字)』 2. 위와 관련 우리 119안전센터 인사이동으로 인한 2018년도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를 아래와같이 변경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조사기간 : 2018. 1. 8.(월) ~ 1. 25.(목) 나. 점검대상 : 총 578개소 (소화전 575, 저수조 2, 급수탑 1) 다. 담당지역 및 조사자 (주간근무팀) 구분 감독관 부감독관 담당지역 조 사 자 센터장 표기승 난향동 1팀 표기승 안태희 김대홍 이광섭 김창덕 양근배 조원동 2팀 양근배 문성수 유재성 전준양 이시행 원동현 이민수 3팀 이민수 이종만 정재영 이인섭 성성진 윤웅종 ※ 1,2,3팀 일일업무 및 훈련 등 근무상황 고려하여 탄력적 운영 실시. 붙임 1월 중 소방용수 정기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문성수 진압2팀장 양근배 119안전센터장 01/11 권형구 협조자 시행 난곡119안전센터-139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8-8901 /전송 02-875-4373 / moon402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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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02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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