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알림 1. 관련근거 ○ 정보통신보안담당관-23518(2017.12.1.)호『통합관제용 소프트웨어 설치작업 협조요청』 ○ 안전지원과-553(2018.1.9.)호 『119행정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119행정정보시스템”에 대한 보안점검결과 발견된 취약점에 대하여 긴급패 치를 실시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18. 1. 10. (수) 20:00 ~ 21:00 나. 중단대상 : 119행정정보시템 - 서울시 행정포털 및 업무관리(전자결재)는 정상운영 다. 작업내용 : 운영(개발)서버 보안관련 프로그램(소스) 변경 라. 문의사항 : 전산기획팀(1646), 유지관리팀(1686) 3. 행정사항 ? 각 119안전센터 업무담당자는 해당시간에 119행정정보시스템 관련 업무가 중단되니 근무일지 등 기록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윤성민 장비회계팀장 백종혁 소방행정과장 01/10 김철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24 ( ) 접수 ( ) 우 01350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721 / 전화 02-3493-9115 /전송 02-3492-0119 / / 대시민공개
14407548
20210926023041
본청
소방행정과-324
D000003258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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