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 수정 보고 1. 관련근거 가. 2017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재난대응행정편 3.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949호(2017.2.1.) 『2017년도 소방용수시설 관리운용 기본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1488호(2017.2.16.) 『소방용수시설 고장목록 재정비 결과 보고(알림)』 라. 재난관리과-11212호(2017.11.17.) 『2017년도 10월 기준 강남소방서 고장 소방용수시설 현황 알림』 마. 소방행정과-336(2018.1.8.)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지방소방위 이하)』 2. 우리119안전센터에서 관리,운용 중인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에 인원변동이 있어 다음과 같이 수정하여 실시 하고자 합니다. 가. 조사기간 : 2018년 1월 중(붙임참고) 나. 대 상 : 공설소화전 2721호 등 467개소(급수탑1개소 포함) 다. 조사방법 : 펌프차,탱크차,이륜차량 및 도보 실시 라. 안전책임자 : 센터장,진압팀장(감독자) 및 각조 선임자 마. 중점 확인사항 ○ 소방용수 주변 불법 주정차 단속 및 장애유무 파악 ○ 소방용수 매몰, 파손여부 등 확인 ○ 소방용수(급수탑) 및 비소장치 외부 불법광고물 제거, 세척 등 ○ 관내 출동로 숙지 및 활동저해요인 사전 확인 ○ 소방용수시설 점검 및 관리철저 등 바. 3. 행정사항 가. 해당일 출동 등으로 미실시(연가,특휴 등) 경우 다음 근무일로 소방용수조사 변경하여 실시 나. 조사일정은 팀 또는 개인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소방용수 조사 실시 후 결과를 119소방행정정보시스템에 반드시 입력할 것.(미입력 대상 발생시 담당자는 입력사항 오류(누락)로 인한 재 입력계획 내부결재 후 점검부 입력할 것) 붙임 1. 2018. 1월 소방용수시설조사 일정표 1부. 2. 2017년 월 고장 소방용수시설 현황 1부. 3. 관련공문 1부. 끝. 담당자 이현로 진압3팀장 최형모 119안전센터장 01/10 손옥 협조자 시행 수서119안전센터-187 ( ) 접수 ( ) 우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320 (논현동) / 전화 02-517-5119 /전송 02-542-0119 / leeshane1201@seoul.go.kr / 부분공개(6)
14407214
20210926023041
본청
수서119안전센터-187
D00000325836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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