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변경) 1. 관련근거 가. 「2017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능동119안전센터-6285(2017.12.26.)호 “2018년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 다. 능동119안전센터-136(2018.1.8.)호 “근무지정 및 사무분장 변경 보고(능동)” 2. 우리 119안전센터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변경 수립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기간: 2018. 1. 8.(월) ~ 1. 26.(금), ‘붙임’ 참조 ※ 세부일정은 조사자 연가 등 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나. 대상: 522개소(소화전 517, 저수조 4, 급수탑 1) ※ 비상소화장치 26개소는 별도 계획 수립 시행 다. 인원: 전 직원(구급대원 제외) ※ 보직변경 등 담당자 변경시 후임자 인계 라. 방법: 주간 근무시 출동차량 탑승 관내 소방용수시설 조사 실시 붙임 1. 1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 계획 1부. 2. 소방용수시설 담당자 지정 현황 1부. 끝. 담당자 홍순영 진압1팀장 박현수 119안전센터장 01/10 김재현 협조자 시행 능동119안전센터-156 ( ) 접수 ( ) 우 04991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42 (능동) 능동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447-0119 /전송 02-3436-8119 / bullhsy@seoul.go.kr / 대시민공개
14405144
20210926023041
본청
능동119안전센터-156
D000003258052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