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7년 나눔가게 사업 실적 제출(11~12월) 및 ’18년 실적 시스템등록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년 나눔가게 사업 실적 제출(11~12월) 및 ’18년 실적 시스템등록 1. 귀 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동네 나눔가게 실적을 ’17년도는 기존의 엑셀파일로, ’18년 실적은 새로 구축된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수합하고자 합니다. 3. 나눔가게 사업의 ’17년 11~12월 자치구별 실적을 [붙임1] 양식에 수합하여 1.19(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구별로 “동”,“민간” 시트 2개씩), 4. ’18년 1월 실적입력을 위해 동주민센터 및 민간기관에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입력하도록 독려하여, 1월 실적을 1.31(수)~2.8(목) 기간 중에 입력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8년부터 시스템에 매월말 실적 입력 ※ 시스템 입력 주의사항 - 시스템 회원가입 및 등록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미리 나눔가게 등록을 완료한 후, 위의 기간에는 실적만 입력할 것 - 회원가입 후 자치구는 서울시 총괄담당의 시스템 권한 승인을 받아야 하고, 동주민센터는 자치구의 승인을 받아야 하므로, 자치구에서 먼저 가입을 완료할 것 - 시스템 등록 순서는 ①자원제공주체 등록(주체의 측면에서 나눔가게 등록)→ ②자원등록(자원의 측면에서 나눔가게 등록)→ ③대상자 등록(나눔가게 수혜자)→ ④연계(나눔가게와 대상자 연계)의 순서로 진행하며, ⑤나눔가게 현황 탭에서 실적 자료를 조회할 수 있음 - 시스템에 실적등록 시 “제공일자”를 클릭하여 입력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18.1월 실적은 1.31.일자로 등록할 것 ※ 매뉴얼 17페이지 참조 - 매뉴얼만으로 입력 어려운 담당자들 위해 추후 시스템 교육 검토중이므로 참고 바람 붙임 1. 나눔가게 실적 작성양식(’17.11~12월) 1부 2. 시스템 매뉴얼(나눔가게) 1부 3. 자치구별 거점기관 명단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관련 자치구 복지부서 주무관 김숙진 찾아가는복지지원팀장 서경란 희망복지지원과장 01/08 김철수 협조자 복지정보팀장 경자인 시행 희망복지지원과-54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2133-7381 /전송 2133-0719 / ipsagui@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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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눔가게 추진현황(17년 11~12월)(수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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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스템 매뉴얼(자원관리_나눔가게).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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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치구별 거점기관 명단.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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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17년 나눔가게 사업 실적 제출(11~12월) 및 ’18년 실적 시스템등록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희망복지지원과
문서번호 희망복지지원과-542 생산일자 2018-0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숙진 (2133-7381) 관리번호 D0000032563672
분류정보 복지 > 사회복지기반조성 > 사회복지정책지원 > 사회복지사업운영 > 디딤돌및e품앗이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