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자 보도환경개선과장 (경유) 제 목 120다산콜센터 민원접수 현황 자료 통보 1. 보도환경개선과-236(2018.1.5.)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업무추진계획 수립을 위해 요청한 120다산콜센터 보도관련 민원접수 현황을 붙임과 같이 회신합니다. 붙 임 : 2017년 보도관련 민원현황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代김태한 시민봉사담당관 01/0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32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대시민공개
14392149
2021092602511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532
D00000325635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