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120 다산콜센터(보도분야) 민원접수 현황 자료요청 2018년 업무추진계획 수립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자료를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 내용 가. 대 상 : 120 다산콜센터에 접수된 보도분야 민원건수(2017년) 나. 분 야 : ①보도불편사항, ②자전거 불편사항, ③도로불편사항(구도로) 붙임: 120 다산콜센터(보도분야)민원접수 현황 양식 1부. 끝. 보도환경개선과장 주무관 장수근 보도관리팀장 오재섭 보도환경개선과장 01/05 代장상규 협조자 시행 보도환경개선과-23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8 프리미어플레이스 6층(청계별관) / 전화 02)2133-8108 /전송 02)2133-0764 / solisem2002@seoul.go.kr / 대시민공개
14376993
20210926030525
본청
보도환경개선과-236
D000003256057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