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재무과장) (경유) 제 목 「2018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사업 입찰공고 의뢰 1.「2018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사업 계획」급수운영과-8118호(2017.10.17)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2018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사업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18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나. 소요예산 : 다. 사업내용 및 규격 : 붙임4. 제안요청서 참조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 계약) ※ 제한내용 : 중소기업자 입찰에 의함 마.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한 자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한 자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같은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 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의“직접생산확인”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자 3) 공동수급 계약 가능(5개 업체 이내, 분담이행방식) 바. 사업기간 : 2018. 1. 1. ~ 2018. 12. 31. 사. 예산과목 : 일반관리비,(아리수 통합정보센터시스템 유지관리),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 붙 임 : 1. 2018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발주(내부결재) 1부. 2. 사업계획서 1부. 3. 용역원가계산서 1부. 4. 제안요청서 1부. 5. 계약심사 결과 통보(공문 사본)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내부,외부) 1부. 9. 사전규격 공개 처리 결과 1부. 10. 공고문(안) 및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서 각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진효정 급수운영과장 代박번수 급수부장 11/10 代이임섭 협조자 계약1팀장 代오선숙 재무과장 신종우 시행 급수운영과-883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43 / 전화 02-3146-1464 /전송 / / 부분공개(2 7)
14375936
20210926030525
본청
급수운영과-8831
D000003196348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