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통보 1.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11(2018.01.03)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2458호(2017.7.17.)와 관련하여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기관별 세부 평가내역은 1월 중 행안부(민원담당 이메일 송부)와 권익위에서 별도 통보 예정 붙 임 :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 주관부서)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1/04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14372529
2021092603132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305
D0000032547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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