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재난현장급식차량 물품 구매대금 지급의뢰(수정)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8558(2013.11.11)호 『자체 감사결과에 따른 업무개선 알림』 나. 현장지휘대-11687(2013.11.19.)호 『재난현장급식차 비축 물품(컵라면) 배정 계획 및 구매 방법 안내』 다. 재난관리과-675(2016.1.27.)호 『119 현장회복팀 운영계획 알림』 라. 휘경119안전센터-5916(2017.12.18.)호『재난현장급식차량 물품(라면 등 부식)구 매대금 지급의뢰(휘경)』 2. 위와 관련, 재난현장급식차 물품(라면 및 부식)구매 및 식사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의뢰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나. 장 소 : 다. 사용내용 : 부식구매 및 식사(신용카드 매출전표 구매내역 참조) 라. 금 액 : 금510,350원(금오십일만삼백오십원) 마. 입금계좌 : 붙 임 1. 출동지령서 1부. 2. 재난현장 운영일지 1부. 3. 비상근무 식사 서명부(원본 인편 송부) 1부. 3. 인수증(원본 인편 송부) 1부. 4. 신용카드매출전표(원본 인편 송부) 1부. 끝. 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정원 3팀장 김욱 119안전센터장 01/03 이화순 협조자 시행 휘경119안전센터-66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kr 전화 2215-0119 /전송 02)2212-2119 / overclasid00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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