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 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 조사 용역결과 송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 조사 용역결과 송부 우리 박물관은 박물관 운영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서비스 개선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박물관을 방문하는 고객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및 시민 인지도 조사 용역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붙임과 같이 용역결과 보고서를 송부하오니 2018년도 업무계획 수립 등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역개요> ○ 용 역 명 : 2017년 고객 만족도 조사 ○ 용역기간 : 2017.11.23.~12.22. ○ 주요내용 - 박물관(본관)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내국인 및 외국인) - 일반 시민 인지도 조사 - 만족도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시사점 도출 붙임 : 용역결과 보고서 1부. 끝. 총무과장 수신자 시설과장,전시과장,교육대외협력과장,조사연구과장,유물관리과장,보존과학과장,한양도성연구소장,청계천박물관장 ★주무관 김소영 총무과장 12/28 허혜경 협조자 시행 총무과-15286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69 /전송 / sykaa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8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최종)2017 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조사 용역결과(12.22준공).ppt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도 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 조사 용역결과 송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5286 생산일자 2017-1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소영 (02-724-0169) 관리번호 D0000032486582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재보존정책 > 박물관운영 > 박물관운영 > 고객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