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품검사 의뢰[아스팔트콘크리트 조달구매(표층용 #78,상차도)-신설공사]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6382 수 신 자 급수운영과장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황은주 송성하 12/28 代송성하 □□ 계 약 건 명 : 아스팔트콘크리트 조달구매(표층용 #78,상차도)-신설공사(1차) □□ 납품요구번호 : 121717638900 □□ 계 약 금 액 :-조달수수료 미포함 □□ 납 품 금 액 : □□ 계 약 수 량 □□ 납 품 수 량 : □□ 계 약 일 자 : 2017년 10월 26일 □□ 납 품 일 자 : 2017년 12월 28일 □□ 납 품 기 한 : 2017년 12월 31일 □□ 검 사 기 한 : 2018년 1월 4일 (목) □□ 주 관 부 서 : 급수운영과(발주담당 : 주무관 김종필) □□ 계 약 업 체 주 소 : 상 호 : 대 표 : ※「본부장 방침 제29호(2010.01.15.)에 의거 처리기한은 검사요청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 검사요청일 : 2017. 12. 28. 끝. 행정지원과장
14319029
20210926040526
본청
행정지원과-26382
D000003248687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