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국민제안 검토답변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국민신문고 국민제안 검토답변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은 현장민원 신고앱으로, 서울시의 다른 민원처리시스템과 연계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120다산콜센터에서 신고를 접수하고 해당(부서)기관은 응답소시스템으로 처리결과를 답변하는 절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제안해 주신 내용은 응답소시스템에서 처리결과와 관련한 사항으로 현재 응답소시스템에서는 신고 민원에 대한 중간답변을 하고 사후조치에 대한 최종답변을 할 수 있는 기능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 방법을 서울시 현장민원을 총괄하는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와 민원을 총괄하고 있는 시민봉사담당관, 해당 자치구에 적극 안내하여 신고민원에 대한 중간답변과 민원처리결과에 대한 최종답변이 원활하게 이뤄질 있도록 적극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좋은 제안이 채택되지 못한 점 아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발전을 위하여 시정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주무관 최세원 공간정보활용팀장 도찬구 공간정보담당관 전결 12/26 박문재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445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ht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37 /전송 (02)2133-1073 / sewonc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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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국민제안 검토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정보기획관 공간정보담당관
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14455 생산일자 2017-12-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세원 ((02)2133-2837) 관리번호 D00000324580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지적 > 국가지리정보체계(GIS)구축사업추진 > GIS포털시스템및사업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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