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 안녕하세요? 시민님. 120다산콜재단 천명석 직원의 7건 문자가 발생한 이유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1월 24일에 발송한 문자는 총 7건으로, 이은정, 원선의 상담사의 불친절한 상담 민원 2개에 대한 문자 4건(처리진행 2건, 답변 2건)과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상급자 민원접수 요청 민원 1개에 대한 문자 3건(처리진행 2건, 답변 1건)입니다. 이 중 기후환경본부 민원의 처리진행 문자가 프로그램 오류로 중복 발송되었으며, 12월6일 시스템 개선하였습니다.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민원은 시민님이 11월16일 23시경에 120다산콜센터로 문자로 신청하여 원선의 상담사가 접수했으며, 11월24일에 담당자 접수 및 처리되어 처리진행과 답변문자가 11월24일에 발송되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代홍경숙 시민봉사담당관 12/22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72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726 생산일자 2017-12-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진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324404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