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소방공무원 예장계급장 물품검사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16609(2017.12.12.)호 『2017년 소방공무원 예장계급장 구매 계약체결 및 검사(수) 계획』 나. 라온섬유(2017.12.22.)호 『소방공무원 예장계급장 구매 - 검사검수요청서』 다. 자원관리과-17017(2017.12.22.)호 『2017년 소방공무원 예장계급장 검사검수 요청에 따른 계획 보고』 라. 자원관리과-7568(2014.06.26.)호 『물품검사(수)조서(2017년 소방공무원 예장계급장 구매)』 2. 우리 종합방재센터에서 발주한 2017년 소방공무원 예장계급장 구매 건의 계약자인 라온섬유에서 검사검수 요청에 따라 물품검사(수)조서에 의거 다음과 같이 검사완료 통보하겠습니다. 가. 건 명 : 2017년 소방공무원 예장계급장 구매 나. 계약금액 : 금6,536,000원(금육백오십삼만육천원) 다. 납품검사금액 : 금6,536,000원(금육백오십삼만육천원) 라. 계 약 일 : 2017.12.12.(금) 마. 납품기한 : 2017.12.26.(화) 바. 납품검사 요청일 : 2017.12.22.(금) 사. 납품 검사일 : 2017.12.26.(화) 붙임 1. 물품검사(수)조서 1부. 2. 물품 납품 및 영수증 1부. 끝. 담당자 정은택 장비관리팀장 조철수 자원관리과장 12/26 代홍현기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1709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32 /전송 02-726-2116 / / 부분공개(7)
14285569
20210926043739
본청
자원관리과-17090
D00000324579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