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구급상황관리센터 만족도 및 인지도 조사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종합상황실-919(2015.01.30.)호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운영 효율화 방안」 나. 종합상황실-13577(2017.11.22.)호 「2016년 구급상황관리센터 만족도 및 인지도 조사 계획」 2. 위와 관련하여 2017년도 119구급상황관리센터 만족도 및 인지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목 적 : 의료상담서비스 개선 및 구급상황관리센터 홍보방향 제시 나. 대 상 : 구급상황관리센터 이용자 등(인지도 및 만족도 각 100명) 다. 기 간 : 2017.11.22. ~ 2017.12.01.(10일간) 라. 방 법 : 전화설문(인지도 및 만족도 설문지 활용) 마. 내 용 : 서비스 인지도(9문항), 이용자 만족도(6문항) 바. 조사원 : 구급상황관리센터 전 직원 붙임 1. 2017년 구급상황관리센터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결과 1부. 2. 2017년 인지,만족도 조사 테이블 1부. 끝. 담당자 손경희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대우 종합상황실장 12/22 代김인천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480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773 /전송 02-726-2059 / skh1575@seoul.go.kr / 대시민공개
14274638
20210926050122
본청
종합상황실-14803
D0000032447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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