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17년 12월중 출동대기직원 급식지원 물품 구매비용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9112(2017.12.20.)호『2017년 12월중 출동대기직원 급식지원물품 구매계획 보고』 나. 현장대응단-9164(2017.12.22.)호『물품검수조서(쌀,김치 등 구매)』 2. 위와 관련하여 2017년 세출예산의 효율적인 운영 및 집행을 위하여 12월중 출동대기직원 급식지원 물품을 구매하고 다음과 같이 지급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품 명 : 12월중 출동대기직원 급식지원 물품 구매건 나.품목 및 수량 : 쌀, 김치 등(5종 46점) 다.지급금액 : 라.업 체 명 : 바.카드결재일 : 사.지급계좌 : 붙임(별첨) : 1.거래명세서 (종이문서) 1부. 2.(타)견적서 (종이문서) 각 1부. 3.산출기초조사서 (종이문서)1부. 4.사업자등록증 (종이문서) 1부. 5.신용카드 영수증(종이문서)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박정일 지휘3팀장 조민호 현장대응단장 12/22 이선철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9171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3422-1196 /전송 02-3422-1195 / 20407@seoul.go.kr / 부분공개(6)
14273475
20210926050122
본청
현장대응단-9171
D000003243979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