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연말연시 민원사무 처리기간 준수 협조 1. 평소 민원사무 지연처리 예방 등 업무협조에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 저희 사업소가중부가족 모두의 협조로 2017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포상금 200만원)되었습니다. 고생 많았습니다. 2.. 특히, 2017년은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지연건수는 15건으로 전년(33건)대비 대폭 감소하였습니다. 2018년도는 지연처리 제로화가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연말연시 및 승진·전보 시즌입니다. 민원사무 처리에 있어 자칫 해이해지기 쉽고 긴장의 끈을 놓을 염려가 있으니 각별한 주의와 철저한 업무처리를 부탁드립니다.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윤준수 행정지원과장 12/22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1804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32 /전송 02)3146-2077 / yjs005@seoul.go.kr / 대시민공개
14269059
20210926050122
본청
행정지원과-31804
D000003243881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