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우편요금 후납방법 변경에 따른 계약 체결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9196(2011.07.11.)호 『우편요금후납 계약체결 보고』 나. 양천우체국 영업과-1820(2017.12.18.)호 『요금후납 계약 체결 알림』 2. 우리 서와 양천우체국간의 우편요금 지급방법에 변경이 있어 재계약 체결을 보고합니다. 가. 계약기간 : 2017. 12. 18 ~ 2018. 12. 17.(1년) ※ 계약기간 만료 1개월전까지 쌍방간에 계약해지 의사표시가 없으면 1년씩 자동 연장 나. 지급방법 : 매월 고지서에 의한 현금지급 다. 변경사유 : 기존 신용카드 방식은 결제일 지연 등으로 인해 예방과 지급의뢰 요금액과 신용카드 명세서와의 금액이 상이하여 예산 집행시 혼선이 있었음. 붙임 1. 양천 우체국 요금후납 계약체결 문서 1부. 2. 요금후납 계약서 1부. 끝. 담당자 한승진 장비회계팀장 김철수 소방행정과장 12/20 황인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6509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2651-7386 /전송 2652-5085 / sjhan815@seoul.go.kr / 부분공개(6)
14254740
2021092605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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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행정과-16509
D0000032417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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