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제안서 평가 대상업체 신인도 및 결격여부 조회(긴급) 1. 귀 기관(부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18년 서울역사박물관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과 관련하여 제안업체에 대한 신인도를 조회하오니, 해당 사항이 있는 경우 2017.12.21.(목) 18시까지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 내 회신이 없는 경우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 가. 조회대상 업체 업체명 대표자 주 소 법인등록번호 나. 조회내용 - 최근 1년 이내에 서울시와의 계약이행과정에서 지체상금 부과를 받은 사례가 있는 경우, 하도급 대금지급내역 사후 제출 미이행 여부 - 최근 3년 이내에 임금체불, 최저임금 미준수, 원/하도급자의 공사대금/장비(물품) 대금 미지급 등을 통보 받은 사실 여부 - 최근 3년 이내 불공정거래행위 시정조치 및 과징금 부과기업, 하도급 상습위반자로 통보받은 사실 여부 다. 회신방법 - 담당자 이메일(red1102@seoul.go.kr)로 회신 후 전자문서 송부. 끝. 서울역사박물관장 수신자 서관과01-153,서구1-25,서사01-40,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서울지방공정거래사무소장,서울지방노동위원회위원장 주무관 한정화 시설과장 12/20 박관현 협조자 시행 시설과-7282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 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29 /전송 02-724-0244 / red1102@seoul.go.kr / 대시민공개
14246057
20210926053108
본청
시설과-7282
D00000324185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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